2012年8月30日 星期四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데스크] 한류의 敵, 드라마 간접광고

조선닷컴 : 전체기사
조선닷컴 RSS 서비스 | 전체기사
[조선데스크] 한류의 敵, 드라마 간접광고
Aug 30th 2012, 14:30

국내 숱한 TV 오디션 프로그램의 전범(典範)으로 통하는 미국 폭스TV의 '아메리칸 아이돌'은 올해도 3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미국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 프로그램에서 특히 흥미로운 건 10여명의 경쟁자가 남은 뒤부터 매회 첫 장면에 등장한 3분짜리 '뮤직 비디오'다. 출연자들이 함께 자동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거나 세차를 하며 노래하는 모습을 담은 이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은 실은 포드 자동차이다. '아메리칸 아이돌' 프로그램에 거액을 협찬하고 있는 대기업 포드가 자사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일종의 변종(變種)...

You are receiving this email because you subscribed to this feed at blogtrottr.com.

If you no longer wish to receive these emails, you can unsubscribe from this feed, or manage all your subscriptions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