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年7月31日 星期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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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출서류 조작' 국민銀, '고객중심 정도경영' 선언
Aug 1st 2012, 05:27

KB국민은행이 고객 중심의 정도경영 선언했다. 최근 집단대출 서류 조작 파문 등으로 인해 떨어진 신뢰를 바로 잡기 위한 대책이다. 1일 국민은행에 따르면 민병덕 행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부점장 1260명 전원은 이날 경기 천안연수원에서 고객 중심의 정도경영 실천 선언식을 가졌다. 이 행사는 그동안 관행으로 치부되던 불완전한 업무처리가 초래한 신뢰의 위기가 매우 심각하다는 인식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지난달 29일 여의도 본점에서 근원적인 대응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열린 비상대책회의에 이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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